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숨은 명소 5곳을 소개합니다

by 성실한 남자 2021. 5. 31.
728x90
반응형

제주도는 언제, 어디를 가도 좋은 곳입니다. 사계절을 막론하고 언제나 우리를 넉넉하고 평온하게 품어주는 곳이죠.

제주도는 너무도 아름답고 절경인 멋진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들이 많이 있죠.

하지만 아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숨은 명소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포도 뮤지엄

얼마 전에 개관한 포도 뮤지엄은 요즘 뜨고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입니다. 개성을 존중하고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는 열린 문화 공간을 추구하는 박물관입니다.

미래의 가치라 할 수 있는 지구 생태환경과 인류의 공생을  생각하고, 사회 소외계층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곳입니다. 다채로운 전시와 기획을 만날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2. 선흘의자동굴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 '숲의 아이' 뮤비 촬영지로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뮤비 촬영 시 사용했던 의자도 그대로 놓여있습니다. 안전모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동굴 안과 밖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서 독특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선흘 쪽으로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쯤 가볼 만한 장소입니다. 

 

 

3. 제주 신화 월드 꽃밭

서머셋 제주신화 월드 맞은편에 샤스타데이지와 양귀비를 볼 수 있는 꽃밭이 나옵니다.

넓게 펼쳐진 꽃밭에서 만나는 화사롭고 다채로운 샤스타데이지와 양귀비를 실컷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보기 힘든 꽃들과 함께 인생 샷 한번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곳곳에 놓여있는 다양한 컬러의 감각적인 의자는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4. 반못

운치 있는 자연을 맛보시려면 반못을 추천합니다. 

선흘의자동굴 근처에 있어서 함께 둘러보시면 제격인 코스입니다. 

연꽃이 가득한 곳이라 한창 연꽃 시즌에 가면 화사하고 아름다운 연꽃의 장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운치 있고 분위기 있는 자연을 바라보며, 산들거리는 바람의 촉각을 느끼며 우리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세요.

반못은 총 3개의 습지고 나뉘어 있습니다. 습지 주변이 모두 넓은 바위로 되어 있어 암반 위에 형성된 습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안돌오름

안돌오름 근처에는 거슨세미 오름과 밧돌 오름이 함께 있어 더욱 멋진 모습을 연출하는 곳입니다. 

안돌 오름에는 하늘을 찌를듯한 울창한 편백나무 숲이 있습니다. 그냥 사진을 찍어도 화보가 되는 멋진 장소입니다.

편백나무 숲에서 인생 샷을 건질 수도 있고요.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 숲에서 우리 몸과 마음을 정화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소개해드린 장소들은 아시는 분도 계시고, 처음 들어본 분도 계실 겁니다.

제주도는 까도 까도 계속 예쁜 것들이 나오는 보물과 같은 장소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서 더욱 붐비기 전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들은 잘 모르는 나만이 아는 멋진 장소! 짜릿합니다!ㅎㅎ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자연을 듬뿍 체험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